본문 바로가기

__mytop

ISTJ 남편, ESFP 부인 부부간에 싸우게 되는 대화

바로확인

ISTJ 남편, ESFP 부인 부부간에 싸우게 되는 대화 모두 공유해 드립니다. 

 

ISTJ 남편, ESFP 부인 부부간에 싸우게 되는 대화

남편: 왜 그렇게 시끄러운 거야 좀 조용히 해줄래

부인: 이게 뭐야 그냥 나랑 노는 건데. 왜 이렇게 까칠한 거야

남편: 까칠한 게 아니라, 그냥 내가 좀 집중해야 하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집중이 안 돼.

부인: 이게 좀 그러게. 너는 언제나 이렇게 딱딱하고 지루한 걸 좋아해. 내가 하고 있는 건 그냥 즐기는 거야. 왜 나한테 그러는 거야

남편: 내가 그렇게 딱딱하고 지루한 걸 좋아한다고 네가 그렇게 말하니까 내가 이상하게 들리게 하지 마.

부인: 내가 그래서 미안해. 그냥 재미없게 느껴지는 거 같아. 그러니까 너도 좀 이해해줘.

남편: 이해할게. 그런데 좀 더 조용히 해줄래 나 좀 집중해야 하는데.

부인: 알았어, 이제부터 조용히 놀자.

(잠시 후)

부인: 어, 이거 귀엽다 봐봐

남편: 너무 시끄러워

(싸움이 더욱 심화됩니다.)

위 대화는 ISTJ 남편과 ESFP 부인 사이에서 일어나는 대화를 나타냅니다. 남편은 집중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부인의 시끄러운 행동에 짜증을 내며, 부인은 단순히 노는 것으로 생각하고 남편의 까칠한 반응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이들은 서로의 행동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충돌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정리드린 정보는 ISTJ 남편, ESFP 부인 부부간에 싸우게 되는 대화 관련입니다. 부디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__mytop general mytop